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수성동아백화점건너편골목 . 빨봉분식을 발견하다 .




뱀양이가 태어난지 

횟수로 2년...


드디어 사두었떤 내복들이 달랑해졌다


봄내복과 여름내복을  사러 동아백화점다녀오다가 

점심해결을 위해서 두리번 두리번


그중 골목사이에 있는 빨봉분식 발견!!!


떡볶이 매니아 백향!!!!

지나칠수없이 ..


또 ..... 들어갔네요 ㅎ







솔직히 눈에 보이는 위치는 아니라서 

처음발견했어요.





문앞 메뉴들이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카페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깊었네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듯하면서 심플한..


맘에듭니다





주방의 모습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분식.... 음식을 나누어먹음 ..


아 그런뜻이였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분식집이라 칭하기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네요






명함도 들어 찍어봅니다 ㅋ


배달은 안돼요 포장을 미리 전화주시면 편리하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벽한쪽 인테리어가 참 눈에 들어오더군요





빨봉분식... 너를 처음 접해봅니다






혼자 먹기에도 솔직히 그렇게 불편한 자리는 아니였지만

오늘은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 느긋하게 먹고싶어서

포장선택을 했습니다 





1번셋트 주문해왔어요 


오뎅 만두 떡볶이 쿨피스 이렇게 9500원 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 입니다 





떡볶이 양을보고 ..

오뎅과 만두는 필요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젓가락도 조금 틀립니다 +_+;;

동글동글.....;;


떡이 잘 안잡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두는 역시 퐁당..










저는 조금 떡이 퍼진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쌀떡을 조금더 좋아하는 편이예요

빨봉은 밀떡이구요 


꼬틀 꼬들 하지만 그렇다고 단단한 식감은 아니였어요


만두와 계란 오뎅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네요



완전 맵게해주세요 주문했거든요

처음에 별로 안매운데 라고 생각했어요

먹다보니 입에 조금씩 화끈해지더라구요 ^^



일단 사장님들이 참 친절해서 좋았네요

경상도 특유의 시큼한면도 있지만.

말씀을 편안하게 잘해주셨어요 ^^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