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풍경

영덕 정크 트릭아트 전시관 다녀온 후기 .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

영덕에 살고있는 친한 언니집을 방문합니다 

해마다 한번은 영덕에 보러 가는거 같아요 ^^


오랜만에 방문한 저희를 위해서

언니네 부부가 추천해준 영덕정크 트릭아트 전시관을 다녀왔습니다



뱀양이와 몽순이가 좋아하더군요

그 !! 후기를 시작해볼까요^^








입구 들어서면 직원분이 친절히 

티켓을 자동기기로 도와줍니다 


성인 5천원 미취학 아동 3천원 

가격은 매우 괜찮습니다 



직원의 안내맨트는 이렇습니다 


3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서

천천히 내려오시면서 구경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말 잘들어요~~ ^^

바로 3층으로 올라갑니다 ..


내려오면서 알게되었네요...


올라가는 시설만있구..

내려올땐 계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직원분이 윗층에서 걸어내려오며

구경하는걸 추천하는 겁니다 ^^




건물에 들어선후 다시 나가서

입구를 찍었습니다 ㅋㅋㅋ







대단한 솜길에 느껴집니다..






벽에도 붙어 있습니다 로봇이 ㅋㅋㅋㅋㅋㅋ








입구에 설명이 되어있네요 ^^







자 여기서부터 3층!! 바로 들어서면 

스파이더맨이 반깁니다 ^ ^







사진에 보이시나요 ?

정말 운좋게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


경치를 구경하다 발견했는데요

백향이는 아이보다 더 신나게 외쳤어요~~~



무지개다ㅏㅏㅏㅏㅏㅏ



너무 좋았습니다 ^^





다른방향에도 무지개를 걸쳐놓았습니다 






아이들도 무지개와함께 찰칵 !!! 


풍력발전소가 보이네요^^


아주 커다란 바람개비 라고 뱀양이는 말했습니다 ㅋㅋ












내려오는 계단에도 이렇게 지루하지않게

작품이 걸려있어요 ^^


멋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대세는 끼를 가진 아이들입니다 ㅋㅋ






범블비겠지요? ^^





뱀양이는 이제 모델이 다되어갑니다 ㅋㅋㅋ

저절로가서 포즈를 취합니다 ㅋㅋ





카우보이? ^^ ;; 






아이들 놀이에 백향이도 껴서 ㅋㅋ

함께 찍어보네요 ~~~~ 






핑크가발은 뱀양이와 몽순이가 사랑하는 물건이였습니다 

한쪽에 마련되어있어

재미가 한껏 더했습니다 ^^











벽면가득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한자리 잡은 헐크가 보이시나요 ?

^^












공간이 넓지않습니다 

아담한 공간이라 사람이 많으면 사진찍기가 

조금 불편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

많이 있진않아서 사진도 많이찍고 

한참을 아이들이 로봇을 만지며 타보기도했네요 ^^



가격대비 한번은 만족할거 같습니다 .

뱀양이 몽순이가 처음에는 큰 로봇들에 

거부감을 보이긴했지만 

이내..


적응한후에는 많이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전시관 주위로 풍력발전소와 

다른 구경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쭈욱 둘러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