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들리다.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 박보영


박보영 -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과속스캔들OST)



"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알아 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꺼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덜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 하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 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 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 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

 





갑자기 오늘 이노래를 흥얼거렸다.

날씨 좋고 

바람까지도 기분좋게 날리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