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또래오래 치킨 [황금점]



뱀양이를 재우고 

신랑과 함께 집밥 백선생님을 시청하고 있었다.

헉..

우리 나라에서 제일 인기있는 너는 

그 이름도 유명한 닭느님 !!!!! 


백선생님은 오늘도 야심한밤 ...

요리를 진행하시고 있었고..

돼지군과 나는.....

지금당장 해먹지 못할꺼면

치킨으로 대리만족하자며!!!

야식 배달 시켰다 . 



오늘은 또래오래 !!

너로 선택하였다.


 교촌치킨. 스머프 치킨. 호동이 치킨을 번갈아 시켜먹었는데

수성패밀리파크에서 먹은 또래오래 치킨이 맛이좋아

검색을 하여 찾아낸

황금점 또래오래 !!!!!




오 ~~~ 

강남과 이서진이 모델인지 몰랐다는거..

잘나간다 !! 

이. 서 . 진 . 

잘 생 겼 다 . 

이 . 서 . 진 . !!


강남이는 이미 나이로 벌써 점수 먹어주는 ... 

일단 나는 닭을 먹어야 하니

너희들은 뒤로 물러 나거라 ~~~~~






 반반 무 마니 ~~~~~~ 삼시세끼에서 이야기 하더군요 


 간장 반 

 양념 반 

 무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핡~~~~~~~~~~~~~~~~ 

 양이 조금 적지만

그래도 돼지군과 내가 먹기에 야식으로는 

충분합니다 





다른 치킨집에 비해서

치킨 다리가 정말 통통합니다 !!!!


저는 간장 닭다리를 먼저 냅다 들고 

돼지군을 챙길세 없이

혼자 후르르르륵!~!!





닭다리 하나 들고 뜯으며

따라온 전단지들을 정리중이였는데

고이 접힌 접단지속에 비닐이 보였다 ?

어라 ?

이거 뭐지 하고 펼쳐보는데

쓰레기 봉투 5&였다


워매 !!!!

정말 좋다 !!!!

이런 작은 배려하나에 

감동하는 

나는 대 한 민 국  아 줌 마 ...



또래 오래 !

이제 치킨 배달은 

너로 정해놓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