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커피명가 휴 팔공산 파계사앞 .커피한찬의 여유를 즐기다.



돼지군과 함께 점심을 먹은후 

우리는 파계사앞 커피명가로 디저트를 먹기위해

달려갔습니다 .


오랜만에 찾은 커피명가 휴 는 변함이 없더군요.




입구는 오르막 쪽으로 향해있습니다 .







메뉴판이 조금 변했더군요

예전에는 조금 심플했던거 같은데

복잡해진 느낌이였어요





카페안에 이쁘게 담겨진 사진들이 인상적이더군요

비오는 날 

커피명가를 꼭 찾는 이유중 하나가 

통유리로 바라볼수있는 밖의 전경입니다 .


저는 예전 결혼전에도

비오는 날이면 홀로 이곳에 찾아 

통 유리로 바라볼수있었던 밖의 세상이 좋아서

자주 찾곤 했었습니다 .




레몬에이드 한잔. 

(뱀양이 이모의 선택)



백향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 한잔.



사실 커피명가는 딸기케익이 맛있어서.

디저트로 먹고싶었는데 

겨울과 봄사이에 나오는 메뉴더군요.

아쉬운데로 롤케익 두조각.




무알콜 모히토.

(뱀양이 고모의 선택.)



아메리카노 한잔.

( 우리 사랑하는 돼지군의 선택. )







비오는날 

커피한잔 과 수다 .

그리고 흘러나오는 음악.

저는 유리창으로 바라볼수있는 비의 전경만 보아도

너무 좋았네요..



비오는날엔 역시 .

커피명가 휴....

다시한번 인정하게 되었네요.



비오는 날이라 기분이 울적하신 분들에게

혼자 책한권들고 

방문해서 차한찬 하시라 권해 드리고싶습니다 ^ ^




 


팔공산 관련글



2015/08/13 - [━ 여행/맛집] - 팔공산 산성마루에서 오리고기 먹었어요~


2015/07/10 - [━ 여행/맛집] - [팔공산] 시골집 닭백숙 & 김치국밥


2013/02/18 - [━ 여행/맛집] - [팔공산파계사] 사라 카페


2013/01/27 - [━ 여행/풍경] - [팔공산] 파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