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군의 휴가 .

예약하기 그렇게 힘들다던 소문이 좋은 

도학캠핑장을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그전날 우연히 취소된 한자리를 예약할수있는 운이 따라주었답니다 .



도학캠핑장은 소규모 오토캠핑장으로

일방통행으로 한바뀌 돌아 나오는 코스입니다 .



밖에서 바라본 도학캠핑의 입구입니다 



깔끔함하고 정갈한 팻말이네요.



음수대 사용이 도학캠핑장 젤안쪽에 자리잡아 있었네요

음수대인지라 야채와 설거지는 하지말아달라는 팻말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자리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잘 고른다면 예쁜 나무 테이블자리가 당첨될수도 있었요.

두세대 하나로 전기를 쓸수있도록 되었습니다.




저희는 샤워장과 화징실 앞 자리였는데

솔직히 편리했어요

시끄러운 분들도 없고

소용하게 소규모 캠핑을 즐길수 있어요


무엇보다 샤워장의 사진이 없는데

청소와 정돈이 잘되어 있으며


오토캠핑장을 다녀본 결과

도학캠핑장은 바닥에서 윤이 날정도로

쓸고 닦으신 흔적이 보였어요


너무 깨끗해서 

흙묻은 신발로 들어서기가 미안할 정도였답니다


정말 요즘도 가고싶어

주말캠핑 예약을 들어가보았지만 이미 모든 예약완료 ㅠ_ㅠ

취소된 자리라도 잡고싶어 

매일 한번씩은 들어가 보네요.~~




바로앞 도로를 건너면

계곡이 있어요

뱀양이와 돼지군과 발을 담그고 있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내려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인지라

미끄럽고 잘못하면 위험할수있어요




오후 늦게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맑던 하늘이 천둥을 동반하여 내기리 시작해

타프를 타고 빗물이 내리더군요




뱀양이의 코코몽 사랑은 캠핑장에서도 여전합니다 .




고기 사진은 없네요.

고기도 구워먹고 간식으로 호떡과 과일을 먹었네요

캠핑의 꽃은 먹방인데

사진을 많이 담지 못해 아쉽습니다 ^ ^



저는 팔공산 도학캠핑장에 완전 빠져들었네요

시설이 너무 깨끗하다는 점

그리고 소규모 캠핑장이라서 아담하다는점.

관리인분들이 친절하다는점.


정말 ㅠ_ㅠ 담달주말예약을 노려보아야겠어요~~~~~~~~~~



 

팔공산 관련글


2015/08/16 - [━ 여행/맛집] - 커피명가 휴 팔공산 파계사앞 .커피한찬의 여유를 즐기다.


2015/08/13 - [━ 여행/맛집] - 팔공산 산성마루에서 오리고기 먹었어요~


2015/07/10 - [━ 여행/맛집] - [팔공산] 시골집 닭백숙 & 김치국밥


2013/02/18 - [━ 여행/맛집] - [팔공산파계사] 사라 카페


2013/01/27 - [━ 여행/풍경] - [팔공산] 파계사



















  • 여 울 2015.08.21 11:11 신고

    캠핑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자주 놀러와서 좋은 정보 얻고 갈께요.
    저도 지난주 도학을 다녀왔는데. 마주치지는 않았을런지...ㅎㅎ

  • 헬로끙이 2015.08.21 15:36 신고

    항상 가보기만하면 지나쳣었는데 시설이 깨끗한게 저는 제일 중요할듯해요 ㅎㅎ

  • 멜로요우 2015.08.22 00:15 신고

    사진보니 잘다녀오신듯 . ㅋ 캠핑장도 깨끗하고 좋은시간보내고로셨겠네요. 인기있는곳은 이유가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