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이 이야기 ♩/ 잡동사니 일상

취미 ★ 미니하우스(주방)만들기

미니하우스(주방)만들기입니다

재료들입니다. 설명서도 있지만. .한문으로 되어있어요.. ;; 그냥 그림보며 잘 찾아 보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ㅎㅎ

우선 주방공간을 만들어 주죠.. 접착제도 들어있으니 걱정말공.. ㅎㅎ

창문을 붙혀줍니다.. 창문틀은 나무로 되어있고 뒤에 풍경은 종이로 되어있어요 칼로 잘라 뒤에 붙혔구.. 커텐같은건 천이겠죠? ㅎㅎ

보이시죠? 종이로된 소품들.. 자르는데 넘 귀찮아요.. ㅜㅜ

싱크대 위에 올라갈 소품들입니다

싱크대 이쁘죠? ㅎㅎ

싱크대 위에 소품들을 붙혀줬어요..

주방공간에 싱크대 배치합니다.. 아직 허전하죠? ㅎㅎ

다음은 오른쪽 벽면에 달릴소품들이에요..

화분이 좀.. 화분같은 생각은 안드네요.. 허접합니다ㅜㅜ

찬장?이라 해야하나? ㅎㅎ

밑부분은 이리 붙혔지만 위쪽은 벽면에 붙히고 해야했어요..

보이시죠? ㅎㅎ

이제 탁자와 의자를 만들어줍니다..

만든 탁자와 의자를 배치합니다

나머지 화분 만들고

허접한 빵봉투 만들고.. ㅎㅎ

완성됐습니다~~ 뿌듯뿌듯

그리고 선 연결을.. 불이 어디에 들어오냐~

탁상위 촛불과

벽면 스탠드에 들어온다죠.. ㅎㅎ

완성된 모습 감상을.. 잠..시.. ;; ㅎㅎ

끝났다 생각했지만 이제 진짜 마지막! 그냥 놔두면 먼지와 손도 탈꺼고..ㅎㅎ 투명아크릴판으로 유리벽을 쳐주는걸로..

요렇게 말이죠..ㅎㅎ

불들어온 모습입니다.. 이것도 무드등으로 사용해도 좋을듯 하네요.. ㅎㅎ

여기까지 미니하우스 만들기였습니다.
언제 또 이런걸 만들어 볼런지.. ㅜㅜ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별이 이야기 ♩ > 잡동사니 일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 ★ 크리스마스트리  (9) 2015.11.23
취미 ★ 배넷저고리 만들기  (2) 2015.11.07
취미 ★ 무드등  (4) 2015.10.18
취미 ★ 메탈나노퍼즐  (4) 2015.10.03
사진한장 ★ 산책  (9) 2015.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