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모닝햄버거 만들기 ] 간단한 한끼 해결하기

주말 아침

눈을 뜨고나서 걱정이 됩니다.

가족들 밥한끼 무엇을 할까????

모닝빵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래!!!!!!!!!!!!!!!

간단하게 모닝 햄버거 만들어먹자!!!!!!!!!!!!


간. 단. 하 . 게 .. 

시작했습니다 . 





재료 : 모닝빵. 머스타드 소스.소고기패티.마요네즈. 체다치즈.양파. 양상추. 






집에 있는 야채로 만들어보자는게 시작이였으나.

꺼내어보니 재료는 부자네요.





오늘의 주인공 모닝빵입니다 !!




양상추는 물에 씻어 체에 걷어 물기를 빼주세요.




양파는 슬라이스 하여 .

매운맛을 잡기위해서 살짝 물에 담궈 주세요.



모닝빵을 반으로 잘라  이쁘게 자리 잡아주세요.





머스타드 와 마요네즈를 적당히 섞은후 

양쪽 빵에 발라주세요 





소고기 패티는 마트냉동 코너에 가시면 쉽게 구매하실수있어요^^

사실 집에서 만들어 사용도 하시던데

저는 간편하게 하는걸 좋아해서 사먹는답니다




머스타드 소스를 바른 빵 한쪽에 

소고기 패티를 올려주세요

저는 돈까스 소스를 살짝 위에 올렸어요

없으시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소고기 패티위에 양상추를 올려주세요





양상추 위에 양파를 올려주세요

........오늘 양파두께가 조금.. 뚜껍네요

저보다 얇게 썰어주세요 ^^



양파 위에 치즈를 얹혀 주세요.





짠!!! 나머지 반쪽 모닝빵을 올리면

모닝빵 햄버거 완성!!!!!!!!!!!!!!!!!!!!!!!!!!

참 쉽죠잉!!!?

정말 쉽습니다 ...^^







주말아침 . 

간단하게 먹자로 시작했는데

모닝햄버거를 네개 만들어 버렸네요.



돼지군은 모닝햄버거 두개먹고 

하루종일 소화불량이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식은 모든지 적당히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