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생활정보] 유플러스 VVIP 멤버쉽으로 무료영화예매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무료 영화를 볼수 있다는 사실!!!!


멤버쉽 등급에 따라 무료영화 제공의 범위가 다르니

자신의 멤버쉽 등급을 확인 하시구요.


저는 유플러스를 아주 장기간 사용해온 VVIP 멤버쉽 등급인지라

월 2회 년 24회 영화를 무료로 예매할수 있는 등급이네요. ㅎㄷㄷ


그동안 이런것도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ㅠ.ㅠ

아까운 영화비



오랜만에 뱀양이와 함께

이번에 개봉한 꼬마버스 타요 극장판을 보기 위해

영화 예매에 나섭니다.


먼저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멤버쉽 / 이벤트 의 멤버쉽영화예매 메뉴로 갑니다.




여기서 보고싶은 영화와

영화관 그리고 일시를 선택후

인원을 선택해 줍니다.


저는 1명만 선택했어요.


왜냐면 멤버쉽은 본인만 공짜입니다. 


2명을 예매하시면 다른한명분의 7천원을 별도로 결제해야합니다.


근데 같은 날이 아니면 1장씩 무료 구매가 가능하다고 들었기에

우선 도전해보기로 하고

1장만 먼저 예매합니다.


내일 다시 1장 예매를 해볼 예정이예요 ^^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이창에서 멤버쉽 버튼을 클릭해서 

멤버쉽 결제창으로 갑니다.



멤버쉽 카드 내용과 자신의 주민번호 앞자리를 조회 하고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하기 클릭!!!



결제내역입니다.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가 된다고 하네요 


예를 클릭해줍니다.



예매 완료 끝!!!!



모든 예매가 완료 되었어요.

이제 예매 번호를 가지고 영화관에서 똑같이 발권기에서 발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내일 1장더 예매를 도전해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