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대구수성동아백화점 건너편 봄봄 커피!! 가격싸고 좋아요




뱀양이를 어린이집에 보낸후.

동네 산책을 했습니다.

매일 그냥 지나치던 봄봄 카페 !! 

따뜻한 차한잔이 생각이 나길래 ..

고민하다가 초코라떼 한잔을 주문해 보았네요~~~~~~~~~





간판이 깔끔하니 눈에 쏙 들어오더군요

오다가다 .. 잘보인다 생각했습니다 

오늘 이렇게 들러 보았네요.






가게앞 주문표지판을 세워두었더군요.





보시다시피 .

가격이 이게 맞아 ?라고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요즘 커피한잔이 밥값정도 하는곳이 많지요 ㅋ

 제가 사랑하는 별다방이 특히 그렇습니다 


거기에 비하면  반값.............

깜놀.......................






커피가 나오는 자리에도 주문표가 있습니다 .





내부 구조가 궁금해서 들어가보았네요.

차한잔 마실수있는 테이블은 없습니다.

주문가능한 정도의 공간이 보이네요~

 take out 카페라는 표현이  맞을지.. ㅋㅋㅋ





내부안에도 메뉴얼이 있어요 






제가 주문한 초코라떼가 나왔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의 컵이죠 ㅋㅋㅋㅋㅋ







가격은 2500원 ..


딱 한모금 먹고 생각했어요

맛있다 ...............



너무 달지도 않고 . 

그렇다고 밋밋하지않고 

적당하게 달콤하면서 부드러웠네요


바람이 좀 부는날이였는데

들고가면서 몸도 뜨끈하니 !!!

당 충전을 하면서 산책을 했어요 ~~~~~~~~~~~~~~~~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면서 


자주 이용해야겠다 

생각했네요 ^ ^ 


다음엔 뭘 먹어볼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