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2단 피자토스트 만들기 . 든든한 간식



요즘 집에서 자주 피자토스트를 해먹네요.


돼지군이 좋아하기도하고 


뱀양이 동생 심쿵이는 


뱃속에서 부터 모짜렐라 치즈 매니아 입니다 


그로인해 .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피자토스트를 굽네요





오늘은 색다르게 2단으로 만들어 보았네요






재료는  식빵. 옥수수캔. 마요네즈. 토마토소스. 햄 . 체다치즈. 케찹 입니다.





식빵을 유산지위에 올려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고르게 발라주세요 






피자 토스트위에  햄을 올려주세요 






사진이...왜 옆으로.. .


수정하기..그르므로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위에 체다치즈를 올려주세요 





치즈위에 다시 식빵하나를 더 얹혀 줍니다 







옥수수는 마요네즈에 비벼 준비해주세요







식빵위에 골고루 옥수수를 올려줍니다 







케찹을 살짝 뿌려주세요 ~~~







케찹위에 모짤렐라 치즈를 듬뿍!!!!!!!!!!!!!!!+_+


올려줍니다 






오븐기 180도 에서 15분 구워줍니다 .






짠!!+_+ 완성..






2단이라 하나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두개나 먹었습니다 


임산부의 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어도 넣어도 배고 고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돼지군은 2단보다는 1단으로 만들어준 피자토스트가


더 좋다는 평을 하더군요



저는 2단이 든든하고 좋았네요 +_+




 관련글




2016/02/26 - [━ 요리/백향솜씨] - 아주간단한 또띠아피자 만들기 !!!! 아이와함께 만들어요!!


2015/08/17 - [━ 요리/백향솜씨] - 캠핑요리로 좋은 밥피자 집에서 해보기 !!!!


2016/03/03 - [━ 요리/백향솜씨] - 26개월 아이랑 간식 만들기 .. 식빵 계란 토스트





제가 식빵으로 만든 피자토스트는 포스팅을


한지 알았는데 안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