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이마트 !!! 빅 햄버거 !! 출시 !!!!!!!!!!! 와우!!! 정말 크다.




어느날 저녁 야식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이마트에 빅햄버거 출시되었다는 포스팅을봤어요..


이거뭐지 ?? 무심결에 들어가서 봤는데


맛이 너무 궁금한거예요 ~~


그래서 다음날 ..


바로 검색 검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가는 이마트 경산점에 문의 전화를 한통합니다 ...



이마트 피자코너에서 같이 판매하고 있더군요..


12시 4시 6시 이렇게 세번 4개 정도 만들어 내고있다고 했습니다 


많은 양을 만들지 않는 이유가 빵을 직접구워서 만들기 때문에


빵크기와 빵이 구워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대답을 들었네요 +_+


당장 그날 6시꺼 하나를 예약하고싶다고 했습니다 


돼지군  이름으로 하나 예약해두고 돼지군에게  퇴근후


가져오라고 부탁을 했네요






짠!!!!!!!!!!!!!!!!!! 드디어 하루종일 기다린 


빅 햄버거가 도착을 했네요+  _ + 엄머 무시 ...................


정말 큰 싸이즈다라는게 


느껴집니다...............






높이도 깊습니다... 


햄버거이니까 피자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그렇겠지요 








라벨지에 친절하게 재료설명이 되어있네요 









박스를 열어본 순간..


헉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큰 늙은호박을 떠오르더군요 






우리 뱀양이 신기한지 자꾸


사진을 찍는데 .........방해를 합니다 



우리 뱀양이의 예쁜 손가락이 보이네요 +_+








한개를 꺼내어 봅니다 ..


옆싸이즈 ..... 단면이 예쁘게 쌓여있네요 ~~








돼지군꺼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쁩니다 ㅋㅋㅋㅋ 맛보기전에


층층이 쌓인걸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다했습니다 







 토마토 양상추 치즈 패티 .............. +_+ 


 꽉차 있습니다 







살짝... 뒤적거려 보기도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조각 먹으면


배부릅니다 .....................


그러나 우리는 대식가 답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양이는 2조각 돼지군은  3조각을 먹었네요 ;



먹다보면 조금 질리기도합니다 



무슨맛일까 싶으시죠 ?



예전 학교에 매점에 파는 햄버거 먹어보셨나요 ?


초등학교 문방구점에서 파는 햄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가 떡갈비맛이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싼햄버거 +_+


딱 그맛입니다 


그렇다고 맛없지 않습니다 


가격이 9900원이거든요 .. 딱 그만큼의 맛입니다 



저는 다음에 배가 엄청고플때 또 사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 ????



어릴적 연상시키는맛 ㅋㅋㅋ



한번 경험해볼맛합니다 +_+



맛나게 잘먹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