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지산동 시골 얼큰이 국수 !!!!!!!!!!!



백향이는 국수 매니아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먹으러다닌 국수집만해도 ..........덜덜 ㅋㅋㅋ




 국수집 



2016/04/03 - [━ 여행/맛집] - 지산동 맛집 .! 구포국수 다녀왔네요~~~


2016/04/02 - [━ 여행/맛집] - 서문시장 2차 나들이 점심메뉴 명신손칼국수!!!!!!!!!!!


2016/03/17 - [━ 여행/맛집] - 서문시장 잔치국수 한그릇 !!!!!!!!!!!


2016/01/05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경산 맛집] 정평시장안 할매집 잔치국수


2015/11/15 - [━ 여행/맛집] - [셰프의국수전] 들안길


2015/09/20 - [━ 여행/맛집] - 담양 죽녹원근처맛집 국수거리.


2015/07/08 - [━ 여행/맛집] - [부림해물 손수제비] 지산동 배달음식





사실 어릴적부터 국수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백향이 아빠는 소면국수 육수를 정말 맛있게 잘해주셨는데

배워두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아무리 따라해보려해도 

간장양념의 맛과 육수의 맛을 ..... 


표현할수가없어

포기하고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먹는데 집중합니다 ㅋㅋㅋㅋㅋ






집앞 얼큰이칼국수집에서 점심을 혼자 해결했네요

뱀양이 뱃속에 가졌을때

칼국수 쟁이였어요~~~


근데 둘째 심쿵이는 칼국수를 그닥 땡겨하지않아 

오랜만에 방문해서 한그릇 했네요~~~~







이날은 봄날씨라 하기에는 조금 추웠어요~

그래서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칼국수가 먹고싶었나 봅니다 


버섯향이 확~!~~~~~ 풍기는 시원이 칼국수를 주문했네요~~


다른곳에는 멸치육수맛이 강하지만 


여긴 왠지 버섯향이 좀더 나더라구요 +_+;;;;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건강한 맛입니다     조미료맛이 없습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

석쇠불고기가 보이네요~ 예전에는 수육이 있었던거같은데

제가 착각하는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칼국수 한그릇 먹으면서

담에는 석쇠불고기도 먹어봐야겠다 다짐했어요~~~


시내에 우동과 석쇠불고기먹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홀 안쪽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죠 ~

주방이 오픈식이라서 


청결함이 보입니다 






테이블쪽도 제가 찍어왔네요~~~~~~


혼자서도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사실 제뒤로 많은 분들이 들어오셨는데요 


저는 꿋꿋하게 늘 혼자 잘먹는 편이라서 ㅋㅋㅋㅋ


부담이 없었네요







면이 탱글탱글하니 


먹으면서 주방쪽으로 앉아있는 바람에 눈에 띄였는데

반죽을 기계에 돌려서 직접 바로 면을 뽑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탱글한가 ? 싶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







배달은 하지않아요 

방문해서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옆쪽 건물에서 장사를 하셨는데


이사를 하셔서 옆건물로 이전한지 좀 됐어요~~~;;


예전 그자리에는 지금 빌라가 생기더라구요 +_+;;;;



조미료 전혀없이 건강한 맛입니다 

한그릇 뚝딱 비우고 나왔네요~~~



담에 보리밥도 먹어보고싶고 ㅋㅋㅋㅋ 석쇠불고기도 먹고싶은데

칼국수를 그닥 좋아하지않는 돼지군 덕분에

저는 늘 혼자 점심을 먹으러 가기때문에 



메뉴를 ㅠㅠ 여러개 먹을수없어 슬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다른거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가서 막상 선택하면 칼국수를 선택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