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간단한 점심해결 . 김치그라탕 !!! 한끼




돼지군은 점심을 회사에서 먹고 

뱀양이도 어린이집에서 점심을 먹고 옵니다 


임산부인 백향이는 

간단한 한끼 해결을 하고자 고민하다가 

김치 그라탕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집에있는 재료들을 이용합니다 

야채가 있으면 추가 하셔도 되지만 

없다면 양파하나와 햄그리고 주된 재료 김치만 있어도 됩니다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둘러줍니다 





양파를 먼저 살짝 볶아요 





김치를 넣어 다시 볶아요 





나머지 재료를 모두 넣어서 또!! 볶아요 





김치가 어느정도 볶아졌다 싶을때


밥을 넣을 공간을 마련해 줍니다 





밥 투하 !!!!!!






밥을 야채와 섞다가 


토마토소스를  넣어주세요 !


저는 두스푼정도 넣어 줬어요 






밥도 고슬고슬 함께 볶아 줍니다 






그라탕할 그릇에 옮겨 담아 주세요 





180도 예열한 오븐에 


10 분정도 돌려줬어요






오븐에 들어가자 !!! 예열이 끝났다는구나 ~~





10분에 맞춰 주었지만 


1분을 남겨두고  열어봤더니 


치즈가 녹았더군요 그래서 꺼냈습니다 ㅋㅋㅋ







짠!!!


김치 그라탕이 완성되었네요 






혼자 먹는 밥은 찬밥에 대충먹고는 하는데 

가끔은 이렇게 ~~~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망고쥬스와 함께 김치그라탕을 먹었습니다 







여러명이 같이먹으면 더 맛있는게 음식인데


혼자먹다보니 그렇게 맛있다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만든거니까 ㅋㅋ


제입에는 딱 좋더군요 !!!!!!!!!!!!!!!!!!!!



든든하니 점심 김치 그라탕으로 해결했습니다 !!!





 관련글




2016/04/01 - [━ 요리/백향솜씨] - 간장볶음밥 !!!! 간단한 한끼에 최고입니다.


2016/03/11 - [━ 요리/백향솜씨] - 햄 야채 볶음밥 만들기 !!!!! 간단한 한끼식사.. 굴소스 이용하기


2016/01/11 - [━ 요리/백향솜씨] - [ 참치마요 ] 간단하고 든든한 한그릇


2015/10/26 - [━ 요리/백향솜씨] - [모닝햄버거 만들기 ] 간단한 한끼 해결하기


2015/07/17 - [━ 요리/백향솜씨] - 만두비빔밥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