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우체국 알뜰폰 O2O 온라인 신청하기

조금이라도 통신비를 줄여 가게재정에 보템이 되기 위해

제가 먼저 우체국  알뜰폰을 신청해서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뭐 써보고 괜찮으면 여기저기 알려주려고요 ㅋㅋㅋ


우선 우체국 알뜰폰 O2O 신청 페이지로 갑니다.


http://www.epost.go.kr/comm/alddl/alddl01k001.jsp <--요기




저는 단말기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금제 선택으로 바로 갑니다.

단말기도 구매하셔야 하는분은 휴대폰과 요금제 선택으로 가시면 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옵션을 선택해 주시고 입력 완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요금제 또한

EG 모바일의 데이터 10G 요금제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EG모바일이 망을 빌리고 있는 KT망을 선택하고

데이터를 최대치인 20000MB로 적었습니다.




입력완료를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요금제들을 보여줍니다.

그중에 고르시면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EG모바일의 데이터 10G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이 요금제의 특징은 KT망을 빌려쓰고 있으며, 부가세 포함 월 43,890원에 

데이터 10G가 제공 모두 소진시 하루 2GB 추가 제공 그마저도 모두 소진시 3~5Mbps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이죠.


그리고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영상/부가 통화는 200분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의경우는 영상통화 또한 카톡영상통화를 이용하기 때문에 그냥 데이터에서 사용됩니다.

그래서 월 43,890원에 제가 쓰는 모든 것들이 무제한이라는 이야기지요 ㅋㅋ


영업용으로 대량의 통화를 쓰시는 분들은 월통화가 많으면 제한이 걸리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부분은 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EG 데이터 10G 요금제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이렇게 표시되는군요.

데이터 부분의 10G 제공 모두 소진시 2G 추가 제공 그후 속도제한 무제한 사용등의 상세 설명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부분이 빠져 있습니다.


KT의 같은 요금제를 사용했을때와 비교결과를 확인하세요 ^ㅡ^



이제 신청서를 작성해 줍니다.

저는 번호이동으로 신청했어요.


모든 신청이 완료 되고 접수번호가 발급됩니다.

문자와 이메일로도 신청내역이 날아옵니다.


이제 알뜰폰을 취급하는 집근처 우체국으로 가셔서 접수번호를 보여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 준다고 하네요. 


^ㅡ^ 우체국을 갔다와서 또 후기 적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