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지산동 맘스터치 이용후기 !





주말점심 


간단하게 해결하기위해서 


메뉴결정을 돼지군에서 넘깁니다


당연히 우리 돼지군은....


피자 아니면 햄버거겠지 생각했어요


역시나.. 


새로나온 화이트 갈릭버거를 먹게답니다 


맘스터치 !!! 몇번 이용해봤으나


저는 역시 일반 햄버거 가 좋단말입니다 


그러나 우리 돼지군을 위하여 ..


맘스터치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배달은 안돼요 ㅋㅋ


직접 돼지군이 자전거 타고가서 


포장해왔습니다 







우리 뱀양이를 위한 팝콘치킨!!


사실 전에 처음 이걸살때 한통 다 들어있는지 알았답니다 ㅋㅋ



위에 살짝 얹혀 있습니다 

밑에는 콜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콤한것이 땡겨서 


할라피뇨를 선택했어요;;


먹을땐 몰랐는데 먹고난후 속쓰림...ㄷㄷ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아삭아삭 ... 








돼지군이 먹고싶다던 화이트 갈릭버거 .. 개봉합니다 ㅋ






손호준님께서  CF에서 


한손으로 들면 근육이 생긴다던데


우리신랑은...;;;

한손가득 들어옵니다 


그래도 비쥬얼은 침샘을 자극하더군요






돼지군에게


한입!!!!!!!을 외치며 먹어봤는데요


햄버거라기보다 


샌드위치의 느낌이 강해요



서브웨이? 햄버거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맛은 있어요+_+


냠냠 먹었네요






마지막 사진은 ㅋㅋㅋ


할리피뇨 통살버거랍니다 .



저는 야채가 가득가득한 햄버거를 좋아해요 


아삭아삭 토마토 씹히는것을 엄청 좋아합니다 


그래서 버거킹을 사랑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오랜만에 먹으니까


괜찮더군요 +_+


저는 갠적으로 화이트 갈릭버거보다 


할라피뇨가 좋았답니다 +_+




 관련글



2016/02/04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야식은 버거킹!! 2월 버거킹 만원팩 이벤트

2016/02/16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맥딜리버리 앱을 이용해서 맥도날드 버거 배달시키기

2016/02/22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버거킹 갈릭스테이크 버거 4900원 이벤트 이용후기

2016/04/12 - [━ 여행/맛집] - 이마트 !!! 빅 햄버거 !! 출시 !!!!!!!!!!! 와우!!! 정말 크다.

2016/01/29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맛집탐방] 대구3호선 남산역 옆 도니버거에 다녀왔습니다.

2015/12/23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해버거] 롯데리아 더블 모짜렐라 인더버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