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오랜만에 찾은 와일드 스시 후기 . 동성로점



돼지군과 연애시절 이용하던 스시집


돼지군이 몇일전 그집에 스시가 먹고싶다 


넌지시 던지길래 주말 다녀왔네요 ~







몇년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 입구네요 ~ ㅎ







한가지 변화가 보인것은 배달을 한다는 문구였습니다 ㅋ


제가 자주 이용할때는 배달이 없었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왔더니 

가격변화가 있네요 ㅎㅎㅎㅎㅎ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커플세트가 조금 비싸진듯 합니다 




메뉴는 여전한듯합니다 ^^






저희는 커플세트를 시켰네요 ~+_+






예전 사람들이 많았던 기억이나서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찾았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홀은 빈 좌석을 찾기가 어렵네


사람이 많았습니다 






대기하시는 분들의 위한 배려 의자도 보이네요






메인이 나오기전에 입가심으로 주시는데 


여전했네요


새콤한 회 !!!+_+한점이 


입맛을 돋궈 줍니다 






와사비장과 오이피클 +_+






저는 아직 미소된장국 여기만큼 


맛나게 먹은집이 없어요 


된장국이 맛있습니다 







치킨 샐러드가 나왔네요


세월이 지나 제 입맛이 변한걸까요..


예전에 정말 맛있게 그릇을 싸악 비우곤했는데...


먹으면서 조금 ....이맛이였나 ? ㅎㅎㅎ 이런생각했습니다 


세월이 변해 


제 입맛이 변한거겠지요 






커플세트에 나오는 스시입니다 


연어초밥은 제가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새우튀김!!! 우리 뱀양이가 두개다 훅!~~ ㅋㅋ






짭잘한 맛이 나는 우동


면에도 간이 되어있어 싱겁지않고 찐합니다 


여긴 사실 야끼우동이 정말 맛있는데 


뱀양이를 위해서 우동을 시켰는데 


약간 매워서 그러지 뱀양이가 먹기 못하더라구요 ㅋㅋ


이럴줄 알았다면 야끼로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맛집 잘 다녀왔네요~


^ ^ 세월의 변화앞에 ㅋㅋㅋ 


조금 제입맛이 변했구나 느끼며 ㅋㅋㅋㅋ


우리 돼지군과의 연애때 생각도 나고 잘다녀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