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대구 제니스 키즈카페 범어역 근처 놀이방 !! 다녀왔네요



요즘 어린이집 적응기간 .

너무 열심히 해내고있는 뱀양이에게

백향이는 기분도 좋아지고 스트레스도 풀겸해서 

범어역 근처 키즈카페인 제니스 에 다녀왔네요 + _+






위메프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현장 구매보다 싸게 입장할수 있었네요 


뱀양이 친구가 먼저 뛰어가는 사진을 포착!!!+_+





탁 트인 전경이 눈에 보입니다 +_+





락커룸이예요 ..신발을 보관하는데 

다른곳은 조금 위생적인곳은 옷도 같이 넣어두지만

솔직히 안이 깨끗하지 않아 

신발만 보관할수 있었네요 ~~






현장 입장권은 조금 비싼감이 있어요 +_+

다른 소셜들을 이용하셔서 티켓구매후 입장하시는 것이 좋은듯해요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해서  아이 9100 어른 3500<?> 이였지싶어요 



식당이 넓게 한눈에 깔끔하게 보입니다 








다양한 레고놀이와 게임들을 할수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네요 ~~





뱀양이는 스크린놀이에 빠져있어요 ~~~

화면에 공을 던지는 놀이예요`~






곳곳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엄마들이 엉덩이 붙이고 쉴수있어 

좋네요 +_+





편백놀이 +_+방입니다 





1인 이용권을 줍니다 ...

하지만 뱀양이는 카트를 무서워해서 ㅠ_ㅠ 쓰질못했네요~


두번째 타실때는 500원으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










기차놀이도 있어요~

뱀양이는 무서워해서 한번을 태우지 못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리잡고 놀아주시는 딸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잘 쉬다 왔네요~~







전체적으로 키즈카페 식당들이 조금 비싸잖아요~


여기도 조금 비싼감이 있네요 ~~착한 가격은 아닙니다 ㅠㅠ





그래도 배를 채울까하고 

새우볶음밥과 해물크림파스타를 주문했네요~~~

파스타가 찍기전에 이미 먹어서;;;;; ㅋㅋㅋㅋ




새우볶음밥은 솔직히 비추였지만..

해물크림파스타는 맛있었어요 + _+


담에가면 요거 또 먹어야지 했네요~~








장봐오라고 시켰더니 

우리 뱀양이는 옥수수만 한웅큼 가지고 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넓은공간에 아이들이 뛰어놀고 만질고 즐길수있어서 

좋은듯해요~~^^


간혹 먼지뭉치들이 보이긴했지만;;;

그 넓은공간을 어찌 다 꼼꼼히 치울수있을까...싶은 마음에 이해할수있는 정도였어요^^




3시간 이용권이고 식사나 커피를 마시면 1시간 연장되네요 

저희는 총 4시간에 3시간을 사용했는데


뱀양이는 아쉬워하는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관련글



2015/07/31 - [━ 일상] - 감삼동 클래비 키즈까페


2015/08/25 - [━ 일상] - 대구코코몽랜드 동아백화점 수성점 8층에 문을 열었네요.


2015/09/24 - [━ 일상] - 지산동 점핑랜드 두번째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