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대구코코몽랜드 동아백화점 수성점 8층에 문을 열었네요.





뱀양이는 코코몽 매나아 입니다

매일 코코몽 코코몽 노래를 부르죠.

대구 코코몽랜드를 찾던중 

알게된 사실하나 !!!

바로 집앞 동아백화점 수성점 8층에

코코몽 랜드가 문을 열었네요.


당장 달려갔습니다

코코몽 매니아인 우리 딸을 위하여 ..



eorn

rn



예전 뱀양이가 다니던 동아백화점 문화센터점이 

폐강을 하고나서 공사를 한후 

그자리에

코코몽 랜드가 입점을 했네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뱀양이는 코코몽을 보자마자 

입장하고싶어

칭얼칭얼. ㅎㅎ




코코몽을 사랑하는 뱀양이를 위하여

저는 도착후 바로 5회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신발 과 물품 보관함은 100원 넗고 

보관후  사용후 반납이 됩니다.





중아에 위치하고있는 미끄럼틀 .

뱀양이는 도착마자 달려가서 올라갔습니다.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놀이거리들이 많아 

너무 좋았네요~~




나가는 방향에는 장난감과 인형들이 보입니다

뱀양이는 아롱이를 데리고 집으로 왔네요

코코몽을 사자고 달래어 보고 

애원도 해보았으나.


뱀양이의 선택은..

아롱이..였답니다 ㅎㅎ


코코몽이 좋아서 노래를 부르는게 아니라

아롱이를 보기위해서.

코코몽을 본것인가 라는 의심을 하게됩니다.





문을 연지 얼마되지않아서 일까요.

깨끗했어요.



뱀양이는 쉴세없이 놀았네요

2시간 제한시간이있어요

5회권 이용권으로 입장하시면 

1시간 추가 되어 3시간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