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윈도우10 OS를 쓰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돼지군도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쓰고있는 컴퓨터에 윈도우10을 설치했습니다.


다 좋은데 


파일탐색기에서 


최근 사용한 파일 목록이 항상 뜨는게 별로 입니다.

그래서 없애버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파일탐색기의


보기 - 옵션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빠른 실행에 최근에 사용된 파일표시" 라는 항목의

체크를 해제해 줍니다.



짠 깔끔해졌죠?


자주 사용하는 폴더도 날려버리고 싶으면


"빠른 실행에 최근에 사용된 폴더표시" 라는 항목의 체크도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참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