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사랑 /공감하다

런던프리 - 이미영








런던프리 후기 



5년전  이책을 읽었다 

그러나 틈틈이 시간 날때마다 페이지 한장을 읽거나 사진을 훑어 보거나 한다 .


내가 런던 을 꼭 가고싶어지게 만든 책

유럽여행을 알차게 즐길수있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사람들과의 소통을  이야기 한다.


솔직한 도시 런던에게 공짜로 즐기는 자유 라는 부재를 이해하게된다 

아트. 페스티벌 클럽 플리마켓등 책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야기거리를 

제공하지만 더알차게 돈없이 즐기는 방법또한 알려주고

런던을 쉽게 이해할수있도록 지하철역을 설명해주기도하며

좋은 정보들을 틈틈히 알려주기 때문에 더 이해할수있던거 같다 


나는 아직도 런던이 내 꿈이다 

이책이 나에게 심어준 런던은 꼭  나이들어도 가보고싶은 곳이기에.,.


나는 런던 가기전까지 

이책에서 런던을 보며 런던을 꿈꾸고 있는건 아닐까 ?



아이가 크면

꼭 함께 가보고싶은 곳도 런던이요

혼자 자유여행으로 가보고싶은 곳도 런던이다.



런던..

내꿈의 도시 ..


아 ..^ ^설레이는 여행꿈...



런던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에게

아트와 페스티벌 등등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권해드리고 싶다 







'━ 책사랑 > 공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제동이 어깨동무 합니다 .- 김제동  (0) 2015.06.14
언니의독설 -김미경강사  (0) 2015.06.11
그래도 사랑 - 정현주  (0) 2015.06.05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 샘혼  (0) 2013.11.02
비밀  (0) 201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