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아주간단한 또띠아피자 만들기 !!!! 아이와함께 만들어요!!



뱀양이에게 가까이 사는 사촌언니가 있어요~~

초등학생으로 뱀양이가 많이 좋아해요...


뱀양이와함께 오늘 또띠아 피자만들기를 하였습니다 







 재료 :  옥수수캔 . 또띠아 . 햄 . 토마토소스 . 모짜렐라 치즈 . 


 토핑재료는 야채를 올려주셔두 됩니다 . 

 아이들이 만들기위해서 간단하게 햄과 옥수수만 준비해줬네요^ ^ 





 또띠아 한장을 깔고 위에 토마토 소소를 바른후 

 모짜렐라 치즈를 몇개 올려 줍니다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위에 

 또띠아를 한장 덮어 줍니다 


한장으로 하니까 너무 얇은 도우가 되어

저는 두장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처음처럼 . 

 또띠아 위에 토마토 소스를 얇게 발라 줍니다 .





 토마토 소스위에 옥수수를 올려주세요 ~~~

 

 그다음 햄도 함께 올려주세요 ..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살포시 올려주세요 ~~~





 오븐에 들어가기전의 완성된 또띠아 피자 입니다 .


집에 바게트빵이 있어 살짝 같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오븐 200도 예열후  7분 돌려 주었습니다 






 200도 예열한 오븐에 7분 구워 나온 또띠아 피자입니다 


냄새가 예술이예요~~~~~~~~~~



아이들은 스스로 만들어낸 피자에 탄성을 질렀습니다 








아이에게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요리수업으로 

기분좋은 ~~~~ 간식이 완성 되었네요~~



살짝 식힌후 가위로 짤라 주었더니 

금방 없어져 버려 ㅎㅎㅎ 저도 한입 살짝 맛만 보았네요~~


다음에는 야채를 뜸뿍 넣어서 

우리 돼지군에게 만들어 주어야 겠습니다 



뱀양이는 사촌언니와 놀아서 기분좋고

요리수업한 아이는 간식맛나게 먹고 집으로 돌아갔네요~~~^^



추운날씨 외출이 어려운 우리 아이들에게

집에서 재미있는 놀이 하나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