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서문시장 잔치국수 한그릇 !!!!!!!!!!!



뱀양이를 어린이집에 데려다준후 

날씨가 풀린다기에 서문시장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쇼핑목록은 돼지군의 양말과 뱀양이의 봄양말 ... 

그리고 너무나 먹고싶던 국수입니다 ㅋㅋㅋㅋㅋ



대충 훅 둘러본후 

눈에보이는 집에 들어갔네요 +_+


잔치국수 한그릇을 주문하고 


떡볶이 포장하나를 주문했어요






짠!! 뜨끈한 국물과 면이 아직 덜 풀린 봄날씨를 위로해주네요


후루루루루루룩!!!





메뉴 와 가격표예요 ...

김밥도 먹고싶었지만 1줄은 팔지 않는다네요 ㅠ_ㅠ

그래서 2줄은 너무 많고 포기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옆테이블에 김밥 1줄달라는 분이 있으셨는데

아주머니가 단호하게 원래 안되는데 조용해서 주는겁니다 !!!!!!!이러시는거예요..;;;;;


너무 싫은 티를 내셔서... 조금 당황스러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늘 잔치국수를 먹은 집이예요


사실 .............잔치국수의 맛은 ..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실망했지만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_+;;; 갠적인 입맛이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찐한 육수를 좋아해서인지 그닥 ㅋㅋㅋ 


국수에 겉절이를 좋아하는 저인데 여긴 깍두기를 주시더라구요 ;;;;




+_+ ;;; 수제비에도 겉절이를 좋아하는데 깍두기....;;를주시더군요;;


포장해 온 떡볶이를 사진으로 남겨야하는데 ㅠ_ㅠ 홀랑 먹어버려서 없네요


그래도 맛나게 소원풀이하고 돌아온


서문시장 나들이였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