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수성동아백화점 먹자골목!!! 삼겹살의 달인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




백향이를 낳고 애엄마가 되고선


고기집 방문은 정말 꿈같은 일입니다 ...


사실 뭐그리 어려운 일인가 싶으신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애기를 안고 고기집에 밥을 먹으러 간다는것은 


위험을 감수해야하며....;;;;; 


마음처럼 편하게 밥을먹을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뱀양이가 어린이집에 간후 ..


정말 하고싶었던 일을 하나씩 해나가고있던 도중!!!!!!!!!!!!!!!!!!


삼겹살을 정말 마음편히 구워 먹고싶었습니다 


그리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양이 고모를 꼬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이른 점심 11시 30분.............................고기를 구우러갑니다 ㅋㅋㅋ







오다가다..... 냄새에 취했던곳..


수성동아 백화점 맛집골목중 삼겹살의 달인집으로 


고고고고고!!!!!!!!!!!!!!!!!!!!!!!!!!!!!!11



우리 뱀양이 고모의 뒷통수를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촬 ㅋㅋ






 메뉴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세트메뉴 2를 시켰어요 ..



 삽겹살 + 목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다 먹을수 있을까? 했지만........................ㄷㄷㄷㄷ






 불판입니다 


 저는 김치를 구워먹을수있는 고기집 불판을 좋아하기때문에


 불판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수저를 가지런히 셋팅하고선


고기를 기다립니다 ㅋㅋ






불판에 신김치와 콩나물  파재래기 ... 


모두 구워 먹을겁니다 


밑반찬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양파에 담궈먹는 소스도 제입맛입니다. 






 고기 고기 고기 +_+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고추를 주문해 봅니다 !!!!!


쌈에는 매운고추가 들어가야지 제맛!!!!!!!!!!!!






 지글지글 ... 삼겹살부터 구워냅니다 





오오오오오오오


빛깔보세요 ~~~~~~~~~~~~~~~


이미 저는 이때부터 눈이 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그렸어요~~


고기가 70프로 익은후 김치를 구워내야 맛이 있다고!!!!



저는 사장님의 말씀대로 했습니다 


역시 김치는 돼지기름에 구워야 하는게 맞나 봅니다 



정말............................


최고였네요 






계란찜을 주십니다 



오호 + _+ 쏘맥이..................



땡겼습니다 .. 그러나 제뱃속에는 우리의 뱀양이 동생이 있으니


또 참아야합니다 ㅠㅠㅠㅠ







 고기와 콩나물 . 김치 . 그리고 마지막 양파까지.............


올려 와구와구 먹어줍니다 .







밥2개를 시키니 된장이 나옵니다 


된장국이 청국장으로 나옵니다 ..


저는 구수한 시골입맛이라서 . 좋아라 했지만


우리 뱀양이 고모는 된장국은 노노!!했네요~~


저는 밥을 비벼 고기한점올려 구운김치에 먹으니


정말 ............밥도둑이였네요







초토화된............밥상입니다.....



정말 배부르도록 먹고도 3만원도 안나왔어요~


사장님이 그러시더군요 3년전 가격그대로 장사하신다고


아직 가격조정을 해본적이 없다고..


4인분정도의 셋트를 시켜서.......먹었는데


적은양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배부르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돼지군에게 자랑했습니다


우리 꼭 담에 점심에 구우러 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을 취향입니다 +_+



고기 정말 맛나게 잘 먹고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