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캠핑요리로 좋은 밥피자 집에서 해보기 !!!!



돼지군의 5일 긴 여름휴가 마지막날 저녁..

저는 너무 피곤해서 저녁을 뭘해야 하나 고민을 했었어요.

정말 간단하게 해서 먹을 생각을 하다가

다음주 캠핑가서 해먹으려고 마련해둔 재료인 

밥피자를 하기로 마음 먹었네요!!!




재료 :

 밥 . 각종야채 ( 집에 있는것만 골라서 하셔두됩니다 .) 햄 . 옥수수콘 . 

파마산 치즈가루 ( 개인취향인라 선택사항이예요 .)

모짜렐라 치즈. 스파게티용 토마토소스. 


양파하고 햄넣고 간단히 하려던 피자는

집에 야채가 많아서 먹어야했기에 

각종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가게 되었네요 


 


완성된 밥피자 !!!! 

두둥 !!!! 이제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릴께요~~~





집에 있는 간단한 야채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

 양송이버섯. 파프리카. 양파 입니다 . 




시판용 토마토소스 예요~

그리고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파마산 치즈가루네요~~





우리 돼지군이 사랑하는 치즈~~~

모짜렐라 치즈도 있어요~




우리뱀양이가 사랑하는 옥수수 콘!!!! ^^ 





후라이팬에 밥을 깔아주세요~~



밥위에 시판용 토마토 소스를 뜸뿍 발라주세요~

저는 밥보다 소스를 조금 사용했어요

뱀양이와 함께 먹기 때문이죠~



돼지군이 한소리했어요~~


" 담에는 반쪽은 소스를 많이 올려주고 반쪽은 뱀양이꺼 해 ..."


네네 ~~~~~ 알겠습니다 ..

그럽죠~~~~~


^ ^




소스를 바른 밥위에 이제 모두 올려주시면 됩니다 

야채는 올린후 골고루 섞이도록 해주세요~

야채위에 옥수수콘도 함께 뿌려주세요~





모든재료가 올라간 후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골고루 울려주세요~~~






치즈를 녹이기위해서 

두껑을 덮어 익혀주기 시작합니다 


자~! 여기서 중요해요 

센불로 하다보면 바닥에 밥이 타게 됩니다

최대한 약한불에 서서히 익혀주세요 


투명한 뚜겅인지라 치즈가 녹는게 보이더군요


치즈가 적당히 녹으면 완성이예요~~




짠!!!! 


완성되었습니다 !!!




저는 파마산가루를 솔솔뿌려서 먹었네요~~

우리 돼지군도 이제 파마산치즈를 저때문에 좋아해요~

아주 잘먹습니다 ㅋㅋㅋ





치즈가 쭈욱!!!!!!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더위에 밥맛이 없어 밥을 통 먹질않던 

뱀양이가 또죠~ 죠죠~~를 반복했어요


모든 주부의 마음이 아닐런지

자식과 신랑이 맛있게 먹어주는 모습으로 

막 뿌듯해지고 어깨가 으쓱해지는 기분~~



양을 좀 많이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싸악~~~~~~~~~~다비워낸거 있죠.

캠핑가서 해보려고 

집에서 연습해본건데 

대성공~!~~~



다음주 캠핑에서 더 잘할수있을거 같아요~~ + _+)//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추천해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