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스타벅스 엑스코점 ] 사랑하는 별다방!!!


대구에 드디어 번개맨 뮤직컬이 왔네요

일년에 한번정도 온다는 그분!!!!

뱀양이를 데리고 엑스코에 갔습니다 


뮤직컬 자리석이 비싸서

뱀양이랑 엄마만 들어가는걸로 ㅎ

함께 가준 우리 돼지군은 스타벅스에서 

홀로 영화보며 쓸쓸히 기다려주기로 했습니다 



2015/10/23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스타벅스 올레 와이파이 연결방법

 




돼지군과 뱀양이 뒷모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린 사진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가는 뱀양이와 잡으러 다니는 백향이 입니다 ㅋ



우리 뱀양이도 스벅을 즐길줄 아는 여자 랍니다 

작은 테이크아웃 컵이 있더라구요

유아에겐 물컵으로 최고입니다 .









홀로 스벅에서 한시간을 기다려줄 돼지군을 위하여

간식으로 마음을 달래줍니다

샌드위치와 쿠키 

그리고 뱀양이가 좋아하는 라이스칩까지 +_+

케익은 제가 먹어보고싶지만

곧 자리를 일어나야해서 아쉽지만 먹어보질 못했네요








다음에 엑스코점 스타벅스에 간다면

꼭 케익을 먹고 오리라 다짐합니다 !!!!!!!!!!!!!!!!!!!!!!!!!!!!!!!




전체적으로 스타벅스의 인테리어는 늘 제가 좋아해서 

엑스코점 역시 좋습니다 


사실 커피를  브랜드 따지면서 먹지는 않지만

조금 오랜시간 머무르게 될예정일때는 

먼저 주위에 스타벅스가 있는지 찾게되더라구요 ^ ^ 


한시간 뮤지컬을 관람후 

돼지군에게 찾아갔을때는 

편안하게 즐길고있는   내남자의 모습이 좋았네요


요즘 육아로인해서 

사실 서로의 개인시간을 가지기 어려운데

조금 미안함 마음도 듭니다



모든 육아의 부모님들!!

힘내자구요!!!!!!!!!!!!!!!!!!!!!!!!!!!!!!!!!!!!!!!!!!!!!!!!!!!!!!!!

다키워놓고 우리 즐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