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뱀양이에게 돼지군이 선물한 피시킥보드 개봉기 .




제가 어릴적에는 

타는걸 배우는건 자전거가 처음이였다 싶은데 

요새는 정말 타는것도 많고 배울것도 많은  시대가 맞나봅니다.


우리뱀양이 4살이긴하지만 

아직 12월생인지라 2돌밖에 지나지 않은 아기인데


이미 뱀양이 친구들은 킥보드를 타고 

씽씽 달리더군요 ....


우리뱀양이 친구가 타는 킥보드를

빌려 다보고는 너무 즐거워했습니다 


그래서 돼지군이 

뱀양이에게 선물한!!!


피시킥보드가 도착했네요~~





포장을 이렇게 그대로 해서 왔더라구요;;;


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양이 어린이집 하원후 

선물이라며 마당에서 같이 개봉하기로 했습니다 






엄마 뭐야 뭐야 ?? 를 외치는 뱀양이


킥보드라고 이야기해줬더니 마냥 +_+좋아했더래요 ㅋㅋㅋㅋㅋㅋ


쪼만한것이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군이 킥보드 사기전에 뱀양이에게 

무슨색이 가지고싶다고 물으니 


한창 요새 어린이집에서 색깔을 영어공부하는 뱀양이는. 


오렌지~~~~~~~~~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자꾸 사실 그린을 외치길래 ㅋㅋㅋ


제가 오렌지를 넌지시 던졌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르더군요 ㅋㅋ








조립형으로 오지만 손잡이면 꼽으면 완성되기때문에

엄마가 조리하기도 좋습니다 







조립해주니 바로 탑승하시는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당에서 타다가 


놀이터로 장소를 이동해서 타보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비가오는날 이였는데 

킥보드를 타러 가자고 징징대는 통에 ㅋㅋㅋㅋ

동네 학교 건물밑에서 씽씽 타고 놀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속도는 빠르게 타지않아 안전하지만

조금 빠르게 탈쯤에는  무릎 보호대와 안전모를 사줘야겠어요 



타는 시늉만 잘내는 뱀양이 +_+ㅋ ㅋ


위메프에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