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대구 고릴라 캠핑 캠핑용품점 !!! 팔공산 가는길 봉무동




뱀양이가 태어나고 

작년 캠핑용품을 하나씩 준비했었습니다 .

그런데 ㅠ_ㅠ 이번년도 열심히 다녀야할 시기에 ....


뱀양이 동생 출산을 앞두고있어.

당일캠핑을 몇번 다녀오고있네요...흑흑..


내년에 뱀양이 동생 심쿵이가 크면

아주 후회없도록 다닐 예정입니다 ^ ^ 흐흐.. 


작년에 구매해둔 의자 하나가 뿌셔졌어요 ㅠ_ㅠ ..

그래서 튼튼한걸 새로 구입하고자 

캠핑용품점을 검색하던중 

고릴라 캠핑을 알게되어 


주말연휴 신랑과 뱀양이를 데리고 다녀왔네요~~







골목안에있어서 네비로 찾지않으면 조금 길을 찾기 힘들지도 모르겠어요~


저희는 네비로 찍어놓고 가면서도 두리번 두리번... 


눈에 확띄게 보일지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도로는 넓어 차가 진입하기엔 좋습니다 







주차장이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넓어서 마음에 듭니다





매장입구가 어디야 ? ㅋㅋ 라며 두리번 두리번

입구가 조금 물건들로 어수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캠핑용품은 언제나 구경하면


다 가지고 싶습니다 ㅠ_ㅠ 

그게 함정입니다 ...



눈이 빙빙 돌아갑니다 ㅋㅋㅋ





저희는 텐트가 아닌 타프와 스크린으로 생활하기에 

늘 텐트를 가지고싶다는  생각은 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따뜻한 계절에만 캠핑을 다니기 때문에...


타프와 스크린이 저희에겐 딱인걸 압니다 ㅋㅋㅋ






가격표가 눈에 잘보이게 되어있어

물어볼 필요가 없어요~~~~






정리 정돈도 잘되어있어요~








저희는 의자 2개를 구매해서 돌아왔네요~~~


작년에 사둔 빔을 쏴서 볼려고 40인치 스크린도 하나사왔네요~~


가격은 만족합니다 .


인터넷가격과 비슷합니다 .


물건을 보고 선택해서 구매할수있다는 장점도 있고.


사장님도 둘러볼수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좋았네요~~~~~~~



내년 정말 뱀양이동생 심쿵이!!!! 키워놓고 


두 딸을 데리고 캠핑!!! 많이 다닐꺼예요 ㅠ_ㅠ


이번년도는 당일캠핑으로 만족하는 백향이랍니다 ....................................ㅠㅠ 






관련글 



2016/04/27 - [━ 여행/풍경] - 오랜만에 찾은 고령신촌유원지 !!!! 무료캠핑장입니다


2015/10/24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캠핑] 대구 모다아울렛 캠핑트렁크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