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2017년 가계부 너로 정했다 .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늘 작심삼일을 넘기지 못하는 가계부 

적다보면 ...늘 하루이틀 미루다가 

포기하고 말았던 가계부.


2017년 새마음을 또 다지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





맘마미아 월급 ㅈㅐ테크책을 구매하면서

같이 함께 질러 버렸네요 ㅎㅎㅎ





제일 처음 나오는 영수증모을수있는곳이 보입니다 


오 새롭다 새롭다 +_+







심쿵양을 재우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흔들 흔들.. 선명하지가 않네요 






자 !! 이제부터 가계부를 적는곳으로 넘어갑니다 






보험과 저축통장을 적어 넣을수있는 곳도 있군요 







새롭게 맞이하게될 2017년 달력도 보입니다 






2017년 1월달을 보고나니 

왠지 다가오는 새해가 설레입니다 








일단 가계부가한눈에 잘 알아볼수 있도록 

되어있어 좋습니다 



알아보니 맘마미아 카페는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이제 세어나가고있는 돈을 좀 잡아보려합니다 


여러분들도 다가오는 새해 !!!


맞을 준비를 하나하나 해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