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릴리펏 키즈카페 ] 대구수성점 다녀온 후기.





오랜만에 조카가 놀러온다네요

아이들이 뛰어놀수있고 

어른들이 식사를 편안하게 할수있는곳을 찾다가

릴리펏 키즈카페로 향하게 되었어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옆 몇층인지 안내판이 있어요 





릴리펏 입구모습입니다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테이블입니다 




중앙 테이블 모습이네요




















방으로 된곳이 한곳이 있었어요

7개월 심쿵이가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네요





모유수유실도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소품들이 원목이라서

마음에 드네요














릴리펏 식사메뉴와 사용금액입니다 .







다녀온 후기 ..



사실 식사를 목적으로 다녀온거라 

조금 실망이였어요 

 

2016/04/21 - [━ 일상] - 대구범어동 라온제나 2층 트랄랄라 키즈카페를 다녀왔네요 ~




이곳을 자주이용하는데 

처음으로 릴리펏을 이용한 식사는 

....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별루였어요 

식사사진은 정신이 없어 남겨두지 못했지만

돈까스. 토마토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궁중 떡볶이 . 불고기필라프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그나마 괜찮은것이 불고기필라프였네요..;;;


다음번에는 음료를 이용하고 식사는 다른곳에서 하자는

결론을내렸답니다 ..


( 정확히 내돈주고 먹어본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개인이 다다를수 있습니다 . }




아이 놀이터는 가끔 방문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원목으로되어있고 

뱀양이가 잘 놀았습니다 ...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육아 스트레스를 수다로 잘풀고 

돌아왔네요 




* 정확히 개인적이 취향입니다 . * 







 * 관련글 *



2016/04/21 - [━ 일상] - 대구범어동 라온제나 2층 트랄랄라 키즈카페를 다녀왔네요 ~

2016/03/24 - [━ 일상] - 대구 제니스 키즈카페 범어역 근처 놀이방 !! 다녀왔네요

2015/07/31 - [━ 일상] - 감삼동 클래비 키즈까페

2015/08/25 - [━ 일상] - 대구코코몽랜드 동아백화점 수성점 8층에 문을 열었네요.

2015/09/24 - [━ 일상] - 지산동 점핑랜드 두번째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