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버거킹 범어점 통새우와퍼 먹은 후기 !!!




저녁을 먹고 

뱀양이를 데리고 오랜만에 

수성못 산책에 나섭니다 .


집앞이지만

부쩍 배가 불러와서 

움직이질않았는데 

오랜만에 뱀양이를 데리고 다녀왔네요


산책후 

소화가 되고나니 

만삭 임산부는 출출합니다 


그래서 집에 돌아오는길 

버거킹에 들러 햄버거를 사들고 왔네요



이정재 !!!!! 배우님께서 광고하는 


통새우 와퍼 !!!!!


저는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진리라고 

늘 생각합니다 ㅋㅋ


롯데리아를 넘어설 새우버거를 찾는다는 핑계로

새우버거가 새롭게 나오면 

먹어보는 편입니다 








포장지를 뜯기전 설레입니다 ㅋㅋ







짠!!! .....새우가 어디있는거지 ?


포장을 뜯자마자 통새우를 찾기 시작합니다 



광고에서의 비쥬얼을 기대한건..;


제욕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를 찾기위해서 클로즈업 해봅니다...;;


안보입니다 ㅠㅠ


짤라보기로 결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 보입니다 보입니다 


통새우가 보이네요 +_+








반으로 짜르니 .

새우가 두개씩 들어있더군요


총 4개가 들어간다는 의미겠지요 ㅋㅋㅋ




그걸 또 저는 세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빼내고 


통새우와퍼의 주인공 새우를 찍어봅니다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새우버거의 느낌보다는 

매운칠리소스 햄버거에 

살짝 새우맛이 난다 정도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잇게 냠냠 잘먹었습니다 



전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넘어서는 걸 찾지 못했다로 


결론 내어봅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일 뿐입니다 

제 입맛일 뿐.. ^^ 



2016/05/20 - [━ 여행/맛집] - 지산동 맘스터치 이용후기 !

2016/04/12 - [━ 여행/맛집] - 이마트 !!! 빅 햄버거 !! 출시 !!!!!!!!!!! 와우!!! 정말 크다.

2016/02/22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버거킹 갈릭스테이크 버거 4900원 이벤트 이용후기

2016/02/16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맥딜리버리 앱을 이용해서 맥도날드 버거 배달시키기

2015/12/23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해버거] 롯데리아 더블 모짜렐라 인더버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