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풍경

[담양] 죽녹원

벌써 1년전 일이네요 

신랑과 1박2일 일정으로 전라도 여행을 다녀온 일정중에서

제일 기억에  죽녹원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아요 






들어가는 입구가 도로길옆이라서 긴가 민가했던 기억이 납니다 


평일 일정이였는데 불구하고 

가족나들이 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죽녹원 입구에서 물레방아컷으로 사진을 한장 찍어야합니다

모두들 그렇게 하더라군요 ~ 





쭉쭉 뻗은 대나무사이로 걷는 힐링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음을 비워내는듯한 기분..

상쾌하더군요 





저는 태어나서 대나무를 이렇게 많이 가까이서 본건 처음이였습니다 




대나무 테마숲 죽녹원 안내도를 보고 깜짝 놀란 기억납니다

이렇게 넓어 ~~~~ 라고하면서 

죽녹원을 구경하다보면 배가 저절로 고파지던 기억도 나네요 ..





영화 알포인트 촬영지 였군요 





1박2일 촬영지로 이승기가 연못에 빠진곳입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저는 이번 봄에도 다시 죽녹원 여행계획을 하고있습니다 

전라도 여행중 딱 두가지만 기억에 남더군요 

담양 떡갈비 와 죽녹원...


아!! 죽녹원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국수거리가 있어요 

잔치 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계란 ! 

이렇게 메뉴가 있는데 맛은 먹어볼만합니다 !!!


만약 다시 전라도 담양 여행을 하게된다면 저는 죽녹원에 꼭 !! 

다시 가서 그때의 힐링을 다시 느껴보고싶네요 ..







'━ 여행 >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밖숲 성주 산책로 데이트  (6) 2015.06.30
보성녹차밭 [ 추억하다]  (0) 2015.06.29
[밀양여행] 아리랑펜션  (0) 2013.01.28
[팔공산] 파계사  (0) 2013.01.27
통영케이블카  (0) 2013.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