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운탓에 캠핑을 떠나지 못해

캠핑 금단현상에 손을 부들 부들 떨던 돼지군은 급기야


내년봄에 캠핑가서 쓸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 ;;

내년 봄 까지 어떻게 기다릴려고 ㅎㄷㄷ



돼지군이 이번에 구매한 휴대용 빔프로젝터는 바로!!!!


대륙의 실수로 불리우는 UC30 입니다.

집에서만 쓰는 사용자들은 주로 UC40을 구매하나

돼지군은 캠핑가서도 자유롭게 쓸 예정이므로 UC40보다 크기가 작고!!


무엇보다도 마이크로USB 5V 전원으로도 동작하는 UC30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UC30은 샤오미 보조 배터리로 전원을 주면


야외에서도 충분히 쓸수 있다는 말입니다 +_+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DHL로 배송해주는 셀러를 찾았어요!


어떻게 다른 셀러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4~7일안에 한국에 도착하는 DHL로 

보낼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피드백들에 보면 전체적으로 겁나게 빨리온다는 피드백이 많아서

한번 믿고 구매했습니다.


진짜 배송하고 5일만에 DHL아저씨가 직접 가져다 주더군요 ㅎㄷㄷ




오른쪽 하단에 모자이로 가려졌지만

노란 DHL 마크예요 ㅋㅋㅋ


박스위에 비닐로 씌우고 포장을 해서

제품 박스 모서리가 찌그려져 있어요.


근데 대부분 셀러들이 이런식으로 보내기 때문에

제품 박스가 찌그러 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관없어요

제품 박스 안에 자체적으로 충격방지를 위한 스폰지 포장이 되어 있어요.


제품 상자를 뜯어 봅니다.


짠 보이죠?

어떠한 충격에도 끄덕 없을거 같은

스폰지 포장재가 안에 2차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재 안에 UC30이 고이 들어있습니다.


리모컨과 전원 케이블 입니다.



전체 구성샷!

미니 삼각대도 같이 줘요 ㅎㄷㄷ


캠핑가서는 스마트폰과 연결할 예정이지만

아직 케이블을 구매하지 않은 관계로


집에서는 GTV와 hdmi로 천장에 겨울 왕국을 틀어줍니다.


LG G TV 유저라면 티비로 가는 hdmi를 uc30으로 연결해줌으로써 

티비보다 훨신 큰 대형화면으로 IPTV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집안 구석에서 천장 중앙으로 쏘는 바람에

영상은 세로로 약간 길어요 ^^


하지만 어두운 밤에 불을 모두 끄고 겨울왕국을 상영해주니

뱀양이가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_+


이제 빔프로젝터를 위한 스크린도 하나 구매해야겠군요 ^^


어디까지나 UC30은 가성비면에서 대륙의 실수라고 칭해지는 물건입니다.

광원은 거의 반 영구적으로 쓸수있는 LED를 채용했습니다.


장점은 광원을 교체해줄 필요가 없는것이고

단점은 그만큼 어둡습니다.


그래서 암실수준을 어두움이 아니면 화면이 선명하지 않아요 ^^

저처럼 완전 캄캄한 방안 또는 캠핑장의 밤에 사용하실분이 아니면 비추입니다.


완전히 어두운곳에서 사용하신다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영상을 얻으실수 있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