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롯데리아 [뉴 ~한우불고기세트 ]후기



심쿵이를 낳은후 

블로그를 잘 찾을수 없는게 현실이네요.


오랜만에 햄버거 간식먹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리 뱀양이가 벌써 5살..

아직 햄버거와 콜라를 멀리하는 

우리 뱀양이는 입맛이 까다롭습니다 

그러나!!!!!!!!!!!!1


케찹에 찍어서 즐겨하는 간식이 있으니

그것은 감자튀김입니다 ㅋ



햄버거 먹지도 않으면서 

늘 감자튀김을 위하여 햄버거를 사달라고합니다

감자튀김만 사줄터인데 ..

이상하게 햄버거사죠 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ㅎㅎ







롯데리아는 새우버거만 먹는 백향입니다

그러나 아재버거도 종류별로 먹어보고있네요.

뱀양이 덕분에 요즘 햄버거를 즐기다보니 

새로운 맛을 찾아보곤합니다


오늘은 뉴 한우불고기가 눈에 띄여 당첨!!!!!



아재버거와 같은 빵인지 모르고 시켰네요 ㅎㅎ

아재버거 드셔보셨나요??

후기를 남길 사진들이 없어 ..아쉽네요;;;


나름 괜찮지만..

조금 과합니다 ㅎㅎ가격이 ㅋㅋㅋ


이건 저만의 생각일뿐 ㅋㅋㅋ





포장지가 아니라 요즘 롯데리아는 아재버거이후

이렇게 직접구운빵 은 박스케이스에 햄버거를 주더군요..


나름 깔끔해서 좋아합니다 

그러나 새로구운빵은 촉촉하기도하지만

저만 느끼는건지..

조금 질긴 ?? 느낌도있어요;;;; 

빵이 물을 흡수하면 

조금 식감이 빵이 질기다 ?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만의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순전히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궁금해서 열어보는데요 

저는 토마토가 들어있는 햄버거를 많이 좋아합니다 

야채 많이 많이 들어있는것도 좋아하구요


실재로 저희 돼지군은 고기패티 두장과 치즈올라간

햄버거를 추구합니다

저는 .........그런 맛은 돼지군때문에 배운겁니다 ㅋ




상당히 느끼하다 먹어볼 엄두도 내지 않았을터인데

우리 돼지군과 만나며 ..

그맛이 고소하다라는것을 배웠습니다






한입 물어봅니다 .


불고기 햄버거 맛입니다 .

토마토와 야채가 듬뿍들어간 칠리소스가 뿌려진

한우불고기맛??정도..



가격이 아재버거에서 느낀거와 같이 

과합니다...



갠적으로 버거킹을 좋아하는 백향이는 

늘 ... 롯데리아 버거는 먹을만 하다 정도입니다 ㅠㅠ

갠적인 취향이니 돌을 던지지 말아주세요~~~



감자를 뱀양이게 모두 내어드리고

뱀양이 덕분에 먹게된 

뉴 한우불고기는 아낌없이 와구와구 

먹어 치웠네요 ^^



그냥 한번정도 맛보았다 싶습니다

두번은 글쎄요..


저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랍니다 ..^^







# 개인적인 취향이니 다르다 욕말아주세요 ^^


제돈주고 사먹은 저의 의견입니다 ~ 


행복하세요~





2016/06/17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 후기

2016/06/06 - [━ 여행/맛집] - 버거킹 범어점 통새우와퍼 먹은 후기 !!!

2016/05/20 - [━ 여행/맛집] - 지산동 맘스터치 이용후기 !

2016/04/12 - [━ 여행/맛집] - 이마트 !!! 빅 햄버거 !! 출시 !!!!!!!!!!! 와우!!! 정말 크다.

2016/02/22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버거킹 갈릭스테이크 버거 4900원 이벤트 이용후기

2016/02/16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맥딜리버리 앱을 이용해서 맥도날드 버거 배달시키기

2015/12/23 - [돼지군 이야기 ♬/돼지군 일상 생활의 일기] - [햄버거] 롯데리아 더블 모짜렐라 인더버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