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백종원표 오뎅볶음 따라해보기!!!! 쉽게 맛도 좋네요.




오뎅볶음은 늘 실패하던 백향이랍니다 


맛이 그렇게 없지도 


그렇다고 막 손이가게 맛있게 하지도 못해서


늘 오뎅볶음은 반찬중에


생각을 저멀리 하게 된거 같아요 


그러다가 백종원표 오뎅볶음을 따라해보았네요 +_+



아주 성공적입니다 


저처럼 반찬만들기 초보에겐 정말 


좋은 레시피 입니다 






 늘 볶아내고 나면 윤기가 없었는데


 물기도 있고 촤르르르르 맛도있어 보입니다..






기름을 둘러주세요 ~





사진이......왜 옆으로 누워있냐;;;


덜덜.. 죄송합니다 ㅋㅋ


오뎅을 적당히 썰어주세요 .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청량고추도 썰어줬네요 ..


파 와 함께 간마늘 . 


양파도 준비해주세요





기름이 둘러진 후라이팬에 


파와 마늘을 넣고 향이 입혀주세요 ~~






마늘이 타지않는게 포인트입니다 ..


양파를 넣어 달달 볶아주세요





양파가 어느정도 살짝 볶아졌을때


오뎅 투척!!!





오뎅과 양파를 볶아주다가 ..


종이컵 반컵정도의 물을 넣어줍니다 .






 간장 2스푼을 넣어줬네요 





 올리고당 1스푼 





올리고당을 넣어줬기 때문에 


설탕은 반스푼 넣어줬네요







고추가루 2스푼 넣어줍니다 






분량의 양념들을 넣으신후


양념이 잘섞이도록 해주세요 ~~~



특히 고추가루가 뭉치지 않도록 물에 잘풀어주세요


이제 서서히 졸여주시면 끝!!







마지막에 불을끄고 참기름을 살짝 둘러줬어요~~~



돼지군이 지금껏 만든 오뎅볶음중에


제일 맛이 좋다는 평을 해줬습니다 


늘 냉정한 우리 돼지군!!!



절대........................


맛이없는 반찬은 두번 젓가락질을 하지 않습니다 


이날 몇번의 젓가락질을 하는것으로 봐선..



맛이 괜찮은 모양입니다 ㅋㅋㅋ




초보자 백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집밥을 해먹이기위해!!!!!!!!!!


늘 배우는 자세로 반찬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