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풍경

대구 월드컵경기장 나들이 다녀왔네요~



4일연휴.. 마지막날 .


아침일찍 일어나는 뱀양이 ..


우리아가는 아침잠이 없어요 !~ 


그래서 마지막날은 간단하게  대구월드컵경기장 


나들이를 선택했습니다 +_+






늘 궁금한 조형물 


무슨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생각하게 만듭니다 ㅋㅋ






아침 집에있는 반찬들을 꺼내고 햄을꾸워서


간단하고 소박한 점심도시락을 준비합니다 


볶음밥을  준비하거나 김밥을 싸곤했는데


이제 조금 ㅋㅋㅋㅋㅋ 식상하기도하고 


집에있는 간단한 걸 준비해가자 싶어서 소박하게 도시락을 샀네요~


그래도 집에서 먹는거보다 밥도 많이 먹고 ㅋㅋ


맛도 두배였던거 같아요 ~ ㅋ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정말 좋은곳입니다 





아침 이른 시간인지라 사람이 별로없습니다 


저희는 늘 10시쯤 도착하면 오후 3시쯤 접어서 집에와서 쉬곤해요~


그런데 대부분 점심시간쯤이나 지나서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하게 아침 시간을 즐기곤합니다 


오후되면 저렇게 한산하던곳도 아이들과 어른들로 


시끌 시끌합니다 ^^





지금은 평화로운 잔디지만


오후가되면 ~~~ 돗자리와 그늘막으로 가려집니다 ^^







하늘도 맑고 나무도 싱그러워서 의자에 앉아 


찍어보았네요~~^^





우리 뱀야이는 물방울놀이에 한창입니다 ^^


킥보드는 늘 챙겨가지만 흥미를 보이지 않아 큰일입니다 ㅋㅋㅋ



아이에게 정말 밖에서 뛰어놀수있는 곳으로 딱인거 같아요 ~~~



주말 멀리 가기 조금 피곤한날 

간단한 도시락 준비하시거나 


맨몸으로 오셔서 치킨시켜서 간단한 소풍즐길수있어 좋아요~~



그늘에 앉아 있으면 치킨 찌라시 <???> 정말 많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


매점에 컵라면도 많이 이용하시더군요


또!! 마음에 드는 한가지 더 !!


화장실이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