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 목살 두루치기 * 간단해요 ^^



고기 사랑하는 우리 돼지군!!!!!!!!!!

요즘 유난히 반찬으로 고기고기고기고기 + _+ 그럽니다 

매일 구워주기 간장조림.... 지겨울듯해서

이번엔 매콤 달콤 한 돼지두루치기 양념을 했어요~





짠!!! 밥도둑 목살두루치기 !!

 

재료 : 목살 .

        간장 다진마늘 .올리고당. 설탕. 고추장. 고추가루 . 야채들. 





우선 양념장을 만들어 둡니다 


고추가루. 고추장. 다진마늘. 설탕. 올리고당. 간장. 입니다 ..


모두 넣어 섞어주세요~





 집에 있는 팽이버섯. 파 . 양파.를 썰어 준비해뒀네요 







만들어둔 양념장에 고기를 넣고 섞어주세요 ~





고기와 양념이 섞은후 

야채를 넣어서 살살 다시한번 섞어주세요 ~






저는 2시간 정도 ??  양념장에 묻힌후 냉장고에 보관후 

구웠네요~







고기가 익혀질때까지 중불에서 달달 볶아 줬네요~~







 관련글.



2016/03/15 - [━ 요리/백향솜씨] - 삼겹살 간장조림 + _+ ) // 초간단 해요 .


2015/10/05 - [━ 요리/백향솜씨] - 아기 반찬 소불고기 반찬 !




아이가 먹기에 맵지않아 

우리 뱀양이도 잘먹었더라구요~~~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가 첨가해서 드시면될듯해요~!~~~~~



요즘 시중에 파는 편한 양념고기들이 많은데

돼지군은 !!!!!! 이렇게 집에서 해주는 양념이 더 맛있다고 

먹으면서 이야기 해주더군요!



뿌듯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양념후 냉장보관하면 

몇일 먹을수있어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