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풀무원 바로조리 국물떡볶이 맛있네요 !





백향이는 국수도 매니아지만

떡볶이 또한!!!!! 완전 사랑합니다 ..

돼지군과 연애시절 

떡볶이 사주면 모든게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다른여자들은 스테이크 사줘야하는데

백향이는 떡볶이면 된다고 ㅎㅎ

돼지군이 은근히 좋아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남자들의 선입견이 아닐까요

스테이크보다 연애하면 여자들은

리어카 오뎅국물도 괜찮지 않을까요 ㅋㅋ



처음으로 시중에파는 떡볶이 제품을 사봤어요

매일 사먹거나 집에서 직접 

고추장에 버무린 떡볶이를 먹곤했는데

마트에갔다가 큰맘먹고


풀무원 바로조리 국물떡볶이를 구매했네요





사실 떡볶이 만큼 어려운 음식이 없어요

너무 물을 많이하면 간을 맞추기도 힘들고 

육수를 사용하면 맛이 좋아지지만 번거롭고

육수를 내도 ..... 맛있다는 느낌보다 먹을만하다 정도

풍미밖에 저는 낼수가 없더라구요 




조리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야식으로 떡볶이가 땡길때 해먹으려고 

큰맘먹고 구매한건데 

조리가 어려우면 야식으로 해먹기 조금 번거럽자나요


그러나 쉬워서 +_+ 좋습니다 





저는 집에 양배추가 있어 

같이 넣어 조리해줬네요 +_+







솔직히 편의점에서 사먹는 간편떡볶이도

실패를 많이해봐서 기대를 하지않고 먹었는데

의외로 제가 먹은것중에 젤 원하던 맛과 가까웠어요 


떡도 너무 퍽퍽하지않게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담에 야식대용으로 사둘때는 풀무원 국물떡볶이를 

사야겠다라고 다짐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인 취향인지라 

저랑 다른분들도 많을겁니다 


하지만 제 입에는 +_+

딱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야식으로 떡볶이 먹고 

살은 언제 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