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백종원레시피 계란볶음밥 !!! 간단하니 좋아요 .





 만삭이 다가옵니다 

임신 8개월을 넘기니 


몸이 하루하루 무겁고


뱀양이 밥을 챙기는것이 너무 힘이드네요



어린이집 가기전에 

간단하게 뭘 해먹일까 고민하다가 

집에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볶음밥을해서 먹이기로 합니다 




저는 늘 볶음밥에 양파를 넣어서 해주는데

백종원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죠 ㅋㅋ

양파는 볶음밥의 하수라고 ㅋㅋ


전 하수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저도 도전!! ㅋㅋ 계란볶음밥!! ㅋㅋ



짠!!+_+ 간단한 계란볶음밥 완성된 사진입니다 






재료는 정말 간단합니다 


계란. 햄. 파 .


그리고 간장. 굴소스 


끝입니다 


간단한 한끼 해결할때 정말 편합니다 







기름을 두른 팬에 파를 넣어 


기름에 파 향을 내줍니다 


그리고 한쪽에 계란을 스크램블 만들어줍니다 


샤샤샤삭!!!







햄을넣고 다같이 볶아준후 


간장한스푼을 넣어 줍니다 


재료를 한쪽에 모아서 간장에 조린다는 마음으로 


해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



그래야 재료에 간장향과 맛이 


골고루 나더군요






밥과함께 굴소스를 넣어서 


볶아줍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_+// 짠 완성!!





뱀양이도 정말 잘먹어 줬네요


파향이 볶음밥의 풍미를 더해주더군요 



파볶음밥 자주 이용해야 할것같습니다 ㅋㅋ


역시 백종원레시피는 초보자들에겐 !!!



정말 좋습니다 +_+ 앞으로 존경할껍니다!!!!!!!!!!!!!!!!





 

관련글


2016/04/08 - [━ 요리/백향솜씨] - 백종원표 오뎅볶음 따라해보기!!!! 쉽게 맛도 좋네요.

2015/11/20 - [━ 요리/백향솜씨] - [옥수수전] 백종원레시피 초간단

2015/07/24 - [━ 요리/백향솜씨] - 닭갈비 [닭다리 발골] 백종원레시피 실패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