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마카로니 샐러드 간단히 만들기 !!!!



식당에 반찬으로 나오는 마카로니 샐러드를 좋아하는 돼지군!!

마트에서 마카로니를 사둡니다..

만들어 달라는 거지요 ??????????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네요





 재료 :  마카로니 . 마요네즈 .설탕   사과 . 견과류 .맛살 . 옥수수콘 .

  ( 마카로니 외엔 개인 취향껏 재료를 넣으시면 됩니다 !!! )






설 명절  시댁어머니가 뱃속에 심쿵이를 위해서

사과 한박스를 주셨어요!!!

부지런히 먹기 위하여 샐러드에도 넣어봤네요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물에 풀어 사과를 깨끗이 씻어 냅니다 





 물에 소금을 넣고 끓여 주세요 





물이 끓으면 마카로니를 넣고 14분정도 삶아 주었습니다 

저는 식감 말랑한걸 좋아해서 14분이였어요

조금 꼬들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12분 정도로 괜찮을듯 합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을 모아서 샐러드 준비를 합니다 

재료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주시면 되요~~~~~






마요네즈 + 설탕을 넣어 버무려 주시면 됩니다 



달콤하고 상콤하게 샐러드 만들어 먹었네요


 돼지군은 조금 더 달달 한걸 원했다면서도 

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




^^ 간단해서 쉽게 할수있어요!!!!

아이도 참 좋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