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맛집

"꽃마름 이시아 폴리스점 " 샤브샤브 뷔페




고릴라 캠핑점을 들린후 


점심해결을위해서 백향이는 주위에 맛집을 


폭풍검색했습니다!! ㅋㅋ




2016/05/11 - [━ 일상] - 대구 고릴라 캠핑 캠핑용품점 !!! 팔공산 가는길 봉무동

 



처음엔 팔공산에 올라가서 회정식을 먹으려했으나 

급 차를 돌려서 이시아 폴리스점 

고기 샤브샤브뷔페점을 선택했네요~~~



오랜만에 외식에 무지장 기대하고 갔습니다 ㅋㅋ






현관이 너무 이뻐서 놀랬네요 ㅎ 

평범한 건물에 한쪽에 인테리어는 

꽃마름만 되어있는듯합니다 ㅎㅎ









건물 곳곳에 꽃마름 위치를 가르치는곳이 표시되어 있어요






상위에 접시와 소스들이 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가면 불은 늘 조심조심







이날 임시 공휴일인지라 

평일 런치가 아닌 공휴일 런치로 가능하더군요 ㅎ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목살/양지를 주문합니다 . 





샐러드바에 가득한 야채들 


고기만 줍니다 


야채는 테이블에 셋팅되어있는 나무볼에 담아와서

취향껏 드시면됩니다 





샐러드 종류도 많으네요 +_+


저는 치킨샐러드는 별로 안좋아해서 먹어보지않고 

나머지는 다 먹어봤어요 


무난하니 괜찮더군요 






뱀양이가 세조각이나 먹은 피자입니다 ㅋ


맛은 괜찮습니다 


브로콜리와 파인애플피자가 저는 맘에들던데


돼지군은 별로라 했습니다 ㅋㅋ






낙지볶음이 있는데


정말 불맛 나면서 야들야들하니 좋았어요 +_+


매콤한정도도 적당하니 제입맛에 맞았네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백향이인데..


그건좀 별로였어요~ ㅋㅋ


소고기죽과 스프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뱀양이가 먹기에는 소고기죽이 조금 짠맛이 있지만 어른들은 괜찮아요 ~


아이를 위한 한쪽 볶음밥도 뒤늦게 발견을 했었습니다 





음료가 참 다양해서 맘에들어요~


식혜는 솔직히 단맛이없는 건강한맛이라 조금실망 ㅋㅋㅋ


저는 식혜 솔직히 달달한맛이 좋더라구요 개인취향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허브차도 준비되어있고..

디저트들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과일종류가 조금 다른게 있었으면 했네요~ 


^^








월남쌈을 해드시는 샐러드 !!


저 완전 파인애플 가득가득 넣어서 고기에 싸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반찬종류인데


저는 패스했어요^^;;; 손이 잘안가더군요 ㅋㅋ






제가 아까 말씀드린 소고기죽과 스프 ㅋㅋ


뱀양이는 한그릇 뚝딱 드셔주셨네요~





메인!! 샤브샤브 육수입니다 


맑은육수와 매콤육수 두가지있어요~ 


저희는 뱀양이를위해서 맑은육수 선택했네요





야채를 넣어서 보글보글~~





고기양도 적지않고 적당합니다 





스시를 못찍었는데


이집 스시 정말 맛있어요~~


저는 솔직히 샤브샤브가 메인이 아니라 


스시가 메인같더라구요


몇접시를 갔다 먹은건지 기억도 없습니다 


스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도 많이 먹었네요 ㅋ






솔직히 가격이 착한편은 아니지만


정말 든단하게 맛나게 먹었어요~


스시먹은걸로 치면 정말 싸게 잘먹은거 같아요~~


스시집가도 저 가격에 그렇게 즐길수 없었을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족하는 외식을 할수있는 집이였어요~


밥먹고 주차창에 차를 두고 이시아폴리스 구경하면서 ㅠㅠ


배부름을 다 소화시키고 말았지만요.. ㅋㅋㅋㅋ


뱀양이가 이시아폴리스에서 무료기차와 회전목마에 빠져서...


몇시간을 헤매다가 왔는지 모르겠어요~~



밥은 정말 맛나게 잘먹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