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햄 치즈 토스트 만들기 .




뱀양이와 몽순이가 잠든시간!!!

돼지군과 백향이의 유일한 휴식 시간입니다..


밤이 길어진 계절이다보니 

야식을 즐겨 만들어 먹곤합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햄치즈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네요^^


야채를 넣으면 좋지만.

정말 간단하게 후딱먹고 쉬고싶은 마음에


햄치즈만으로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재료 : 슬라이스햄 . 버터 . 식빵. 치즈 . 딸기잼 .








팬에 버터를 넣어서 약한불로 녹여줍니다. 





+ _ + 버터가 좀 많다 싶나요 ? 칼로리 장난 아니겠죠 ..

그래도 넉넉히 넣어서 녹여줍니다 ㅋㅋㅋ


야식은 원래 살을 덤이라 생각이 듭니다 

야식을 포기하면 ..다이어트를 성공할수 있겠지요..


ㅠㅠ






녹인 버터위에 식빵을 올려줍니다 .






식빵을 올려두고 다른 팬에 저는 햄을 살짝 구웠어요 .


햄을먼저 굽고 빵을 구우면 되지만 

후라이팬 2개를 사용하는걸 백향이는 선택했어요 ^^





팬두개 쓰기  ㅋㅋㅋㅋ







빵이 노릇하게 구워지면 뒤집어 주세요 

저는 뒤집을땐 버터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다른쪽면은 그냥 살짝 열을 가한다는 정도로 ^^ ;; 

어차피 첨에 버터를 넉넉히 녹여 빵에 스며들어서 ...;;

굳이 반대편까지 버터를 쓰지 않아도 좋더라구요 ..






불을 끄고 .


딸기잼을 발라줍니다. 





딸기잼 바른위에 치즈한장을 올립니다 . 






옆에 구워둔 햄을 치즈위에 올립니다 . 






구워진 햄위에 다시 치즈를 올립니다 


( 딸기잼 - 치즈 - 햄 - 치즈 ) 순서가 이렇게 되네요^^







빵을 덮은후 . 

약한불을 다시 켜주세요 !!


30초 정도 앞뒤로 열을 가해

토스트안 치즈를 조금 녹여줍니다 ^^






짠 !!!




짠 !!!!!!!!!!!!!!!!!!



짠 !!!!!!!!!!!!!!!!!!!!!!!!!!!!!!!!










두둥 !!!!!!!!!!두둥!!!!!!!!!!!두둥!!!!!!!!!!!!!1








돼지군과 늦은 시간 ㅋㅋ 콜라와 함께

와구 와구 먹었습니다 


이러니 살이 안빠진다  투덜거리며 ㅋㅋㅋㅋㅋ

신나게 먹었네요 ^^


육아하면서 정말 마음편히 밥 먹기 힘들자나요 .

아이들 재우고 조용하게 먹는 야식 재미에 .

육아의 우울함을 조금 날리는게 아닐까 싶네요 ^^




백향이전글  

 


2016/04/20 - [━ 요리/백향솜씨] -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집에서 쉽게 만들수있어요~

2016/04/07 - [━ 요리/백향솜씨] - 2단 피자토스트 만들기 . 든든한 간식

2016/03/03 - [━ 요리/백향솜씨] - 26개월 아이랑 간식 만들기 .. 식빵 계란 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