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백향솜씨

[비비고] 한섬만두 시식후기 .





오랜만에 뱀양이와 몽순이를 데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했습니다 

물론 돼지군이 운전을 해준 덕분에 함께 갈수 있었어용 ^^


돼지군은 가족들을 위해서 운전 봉사를 해줬네요 ~~



마트에가면 시식코너를 좋아하는 뱀양이..

돼지군이 갑자기 막 !! 부르기 시작합니다



요즘 에릭이 광고하는 비비고 한섬만두 시식코너였네요


먹어본결과 구매를 결정!!

3봉에 만원을 샀네요~~ 

시식코너 직원분의 말로는 이가격에 가져갈수없다며!!

강력히 추천하시더라구요^^


백향이는 귀가 얇아요 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싸다면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아침.

밥을 하기엔 늦은시간 .

뱀양이 어린이집 가기전에 먹을 아침밥을 고민합니다


간단하면서도 빠른시간 먹일수있는

한섬만두를 선택했네요^^


( 점심을 건너뛰더라도 아침밥을 먹여야한다는

백향이만의 고집이있어서..

꼭!! 밥을 해먹이는데 가끔 이렇게 시간이 없을때는

토스트나 만두를 주기도합니다 ..)






우선 냄비에 물을 받고 찜기위에 종이호일을 깔아 

불을 올립니다 .





물을 끓어오르면 뚜겅을 열고 

종일호일위에 만두를 넣어줍니다 .

 . 






뚜겅을 닫고 쪄내면 됩니다.


3개에 10분을 찐다라고 적혀있어서

6개를 다넣어서 15분 쪄내어 줬어요^^


조금 더해줘도 될듯했습니다 . 


(한봉지에 6개에 들어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그런듯해요 .)





6개 모두 꺼내어 아이들이게 먹였습니다 .




보기에도 크기가 엄청 크죠 ?





손가락을 대어 비교해보았네요^^;;







속이 꽉차있었어요^^;



자 !!! 여기부터는 저의 개인적이 취향입니다 .

우리 뱀양이는 만두를 느끼함때문인지 많이 먹질못했요

근데 한섬만두는 야채가 많이 들어서 그런지 

3개나 먹었어요 

17개월 넘은 우리 몽순이도 아침을 만두로 대체했는데

잘먹어 줬습니다 .

뱀양이 어린이집 보낸후 점시을 조금 일찍 챙겨줬지만.


아침으로는 든든했을거 같아요 ^^


딸들을 먹이느라 저는 한개 맛보았네요

아삭아삭 양파인가? 야채가 씹히는 식감이 있었어요


제가 덜 쪄낸건가 싶었네요

다음에는 15분이상 쪄내 보아야겠다 생각했어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맛이 였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비비고 지분을 가지고있냐는 말을 들을만큰 

비비고 상품을 자주 이용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인거 같아요;

제돈주고 구매합니다 ^^;;하하하하하 ;;;




오늘 음식하기 귀찮고 간단히 먹고싶은날 

비비고 한섬만두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개인적인 취향을 적은 글입니다 . *


 백향 이전글 

 

2016/03/12 - [━ 요리/백향솜씨] - 김치만두국 한그릇 어떠세요 !!! 김치만두국 끓이기

2017/12/18 - [━ 요리/백향솜씨] - [시판용 사골국] 정말 간단한 떡국끓이기 .

2016/01/11 - [━ 요리/백향솜씨] - [ 참치마요 ] 간단하고 든든한 한그릇

2015/09/13 - [━ 요리/백향솜씨] - 쌀쌀한 가을날씨 간단한 만두국 끓이기

2015/07/17 - [━ 요리/백향솜씨] - 만두비빔밥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좋아요